커뮤니티

Go Great, GYEONGGI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의 시작입니다

커뮤니티

보도자료

‘천혜 절경’ 연천으로 오세요…MC딩동, 박소영, 박소라 경기지역화폐로 착한 소비 캠페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63회 작성일 21-09-02 00:15

본문

“천혜의 자연환경이 수놓아진 연천에서 즐기는 경기지역화폐로 투어로 착한 소비 캠페인에 동참할게요”

경기지역화폐를 소개하고 여름 휴양지를 조명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유튜브 라이브 방송 ‘2021 경기지역화폐 31개 시ㆍ군 데이트 시즌2’(부제 야호! 여름이다!!!)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안성맞춤의 도시 안성시를 배경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루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펼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일 연천군청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MC딩동, 박소영, 박소라씨가 공동 진행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으로 연천 곳곳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연천 경기지역화폐를 홍보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 폭탄’을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선 연천전통시장과 들꽃가람농장 등이 영상으로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왔다. 이날 영상에선 봄 딸기, 여름 수박, 가을 사과 등의 지역 특산품이 소개되며 연천 과일의 우수성이 부각됐다.

아울러 구석기 시대의 유물인 주먹도끼가 발견된 세계적인 유적지인 연천 전곡리 유적지와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이 소개되며 캠핑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이날 MC들은 경기지역화폐 정책을 홍보하며 착한 소비 캠페인을 소개하기도 했다. 연천사랑상품권은 충전 시 10%의 인센티브가 제공되고, 소득공제도 30% 받을 수 있어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에게 이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또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날 유튜브 방송을 실시간 시청한 박정현씨(26) “구석기 시대로의 시간여행 속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면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연천에서 연천사랑상품권으로 모두가 상생하는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광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